수소-소프트웨어 전환 가속페달… “미래 혁신의 길 선도”
이지윤 숨 프로젝트 대표 다음 달 도쿄 구도심 미나토구에 ‘아자부다이 힐스가 완공된다.
2010년 상하이 엑스포에서 그의 독특한 ‘씨앗 대성당 작품이 화제가 됐고 런던의 빨간 이층버스.하지만 모리 그룹과 오바야시 그룹은 이 40세의 젊은 영국 디자이너의 천재성과 혁신 마인드를 높이 사 도쿄시 최고의 프로젝트를 맡긴 것이다.
해외 건축가들의 본격적 등장과 협업이 시작됐다.우리의 태도는 어떠한가.런던올림픽 성화봉으로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때였다.
디자인과 공사에 10년이 걸린 ‘1000개의 나무 레지던시는 내년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베이징 자금성 근처의 후통거리에는 이미 쿠마 켄고·자하 하디드·렘쿨하스·위니마스 등 중요한 건축가들의 특징 있는 사무실이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것을 현실로 실현 가능케 할 수 있었던 클라이언트.
상하이 티안 안 중국투자개발사가 진행하고 있는 ‘1000개의 나무 레지던시 아파트 작업이다.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3조 ‘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쪽지 시험 땐 전자책이 낫다문해력 키울 ‘양손잡이 전략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월급 적은 여보가 돈 빌리자대출 금액 늘린 부부의 기술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더 중앙 플러스팩플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해킹 용병과 北 만난다면?MS 사이버 부대 수장 경고톰 크루즈.우위썬(吳宇森) 감독의 ‘첩혈쌍웅(1989)도 좋아한다고 싱겁게 말했다.
그는 물러섬이 없었다.인기 배경은 가능한 짧게 답했는데.